쌈박한 영어 표현!

'잘됐네!, 잘됬다!, 축하해!' 를 원어민 영어로~?

God_Father 2022. 9. 6. 13:4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어제 크몽에 전자책을 작성해서 올려 놓았던게 승인되었습니다!!!!

아주 기쁘네요 ^^

여러분 축하해주세요!!

 

그럼 아마 여러분들은 "축하해요~, 정말 잘됬네요~" 라고 축하해주시겠죠~?

 

 

여기서 "잘됬네요!" 라는 표현을 영어로 어떻게 할까요?

이 표현이 아주 쉬운데 어떻게 말할지 모르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아 물론 저 또한 그랬었구요 ㅎㅎ

예전엔 아주 알법한 표현인데.. 확실하게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이 표현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원어민들은 이 표현을

 

That's good for you!

That's good for you!

That's good for you!

 

라고 합니다!

 

간단하게 예문을 살펴볼까요??

 

-------------------------------------------

A: 딘! 나 오늘 드디어 취직했어!!

B: 정말?? 축하해!! 진짜 잘됬다!!

 

A: Dean! I finally got a job today!

B: really!? congratulations!! that's good for you!!

-------------------------------------------

 

이렇게 사용합니다 ㅎㅎ

 

그럼 오늘도 3번 크게 소리내어 읽어보시는거 잊지 마시구요!!

 

저는 다음에 또 다른 표현을 가지고 오겠습니다~~

 

빠잉!!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