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블로그!

부산 대형 카페 '라운지 카페' _ 연산 거제 시청

God_Father 2024. 3. 24. 13: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방문했던 연산역, 시청역 사이에 있는 라운지 카페에 대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연산역 쪽에 거주하고 있는데 근처에 이렇게 큰 카페가 있는지 처음 알았습니다 ㅎㅎ

 

큰 도로에서 20미터 정도만 들어가면 되는 다소 외진? 곳에 위치하고 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이런 카페가 있는지도 몰랐었네요 ㅎㅎ

 

외부에서 봤을 때의 모습입니다.

 

 

대형 카페라고 말씀드렸다시피 엄청 큼지막하죠?? ㅎㅎ

 

건물 하나 통째로 카페더라구요 ㅎㅎ

구성은 1층 2층 3층으로 나뉘어져 있었습니다!

자세히 기억은 나지 않지만..

2층은 주문하는 곳과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이 있었구요.

그리고 여자 화장실이 있었구요.

참 고급스럽죠?

디자인도 이쁘지만 원색 색상을 아주 과감하게 사용했습니다 ㅎㅎ

3층에서 2층을 바라본 모습이구요.

(주문하는 카운터 입니다)

그리고 여긴 2층에 들어서자 마자 보이는 입구!

2층에서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메뉴를 주문하는 카운터 입니다 ㅎㅎ

 

3층은 커피 마시는 곳과 키즈존이 있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남자 화장실이 있었습니다.

 

 

3층에 있는 공간들입니다 ㅎㅎ

 

그리고 남자 화장실!!

 

화장실 디자인에도 참 신경을 많이 쓰신게 느껴졌는데요 ㅎㅎ

 

보이시나요? ㅎㅎ

 

거울 뒤에 조명이나, 과감한 초록색 원색을 이용한 컬러 배합 등..

 

힐링되는 공간이였습니다 ㅎㅎ

 

여기가 제가 앉았던 공간이구요 ㅎㅎ

 

저는 레몬티를 주문했었습니다 ㅎㅎ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ㅎㅎ

트레이 색상도 참 이쁘고 컵 받침대 색상도 오렌지 칼라가 참 돋보이는거 같습니다 ㅎㅎ

 

디저트 가격은 확인을 못했지만 음료 가격은 약간 있는 편이였구요. (아아가 5500..이였던가..?)

 

아무튼 시설이 좋은만큼 커피 가격도 아주 약간~~ 비싼편이였어요 ㅎㅎ(글쓴이의 기준 비싼편은 스벅보다 비싸다 정도..?)

 

부산 사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ㅎㅎ

 

연산동에서 이런 느낌의 카페를 만나게 될줄이야.. ㅎㅎ 

 

보통 이런 느낌 있는 카페는 전포 카페거리나 좀 번화가 쪽으로 가야 볼 수 있기에 살짝 놀램과 동시에 기쁘더라구요 ㅎㅎ

 

밑에 지도 남겨둘테니 관심 있으신분들은 꼭 가보세요~!

 

https://naver.me/FOh7MSTu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