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블로그!

골프 공 케이스, 가방, 키퍼 구매 후기!

God_Father 2024. 3. 22. 10:5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리뷰해볼 제품은 골프 공 케이스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예전에 가죽으로 된 골프공이 2개 들어가는 케이스를 구매했었는데요.

디자인이 이뻐 매우 만족 했습니다만.. 골프 칠 때 좀 걸리적 거리는 느낌도 있더라구요.

 

 

 

이게 제가 구매해서 썻던 케이스인데요.

인도네시아에서 보는 캐디들 마다 이쁘다고 귀엽다고 탐을 내더군요 ㅎㅎ

 

제가 말씀드렸죠..? 인니에서는 이런 이쁜 디자인의 공산품, 그리고 품질도 괜찮은 공산품을 구하기 정말 어렵습니다..

가격도 비싸구요;;

 

그래서 한국 왔을 때 괜찮고 저렴한 공산품 많이 잘 사가면 정말 좋습니다!

 

아무튼 디자인은 저도 만족 스러웠었는데.. 음.. 뭐랄까..

 

일단 약간 걸리적 거리는게 있더군요. 공을 칠 때 몸을 회전하는데 허리춤에 저걸 차고 공을 2개 넣어 다니면 덜렁 덜렁 거리니깐요..

그래서 저는 저 케이스에 공 1개만 넣고 다녔는데도 공을 칠 때 자꾸 덜렁 덜렁 거리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한국에 오면 1구 짜리 케이스를 사야겠다고 생각하고 있다가 이번에 1구 짜리 케이스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게 이번에 구매한 1구 짜리 실리콘 케이스 인데요..

가격도 정말 저렴하고 좋더군요.. 역시 .. 한국 다이소, 쿠팡 정말 최고..!!

 

ㅎㅎ

 

하나는 노랑색, 하나는 연두색으로 2개 구매했었는데요..

 

배송이 노랑색 2개로 오더군요..

 

보시는 바와 같이 노랑색 2개가 왔습니다..

 

뭐 저렴한데다가 귀찮아서 그냥 쓰려고 합니다 ㅎㅎ

어짜피 대부분 현지 친구들 선물로 줄 생각으로 구매한 것이라..

 

이렇게 제품을 보던 중

위에 보이는 골프공 케이스도 1구이지만 역시 고리로 바지 벨트 메는 곳에 걸어서 착용하는 것이라 골프 칠 때 차고 있으면 이것도 흔들려서 신경쓰일 수 있겠다는 생각을 하던 찰나..

 

이 제품이 보이더라구요

 

 

이 제품은 바지 허리춤에 바로 걸어서 착용하며 주렁 주렁 매달려 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골프 공을 칠 때 덜렁이지 않겠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역시 우리나라는 제품 종류도 많아 ㅠㅠ 진짜 한국이 짱..)

 

아무튼 이것도 질러버렸습니다.. ㅎㅎ

 

이렇게 구멍뚤린 플라스틱 공이 들어있었어요 ㅎㅎ

 

플라스틱 공 제거 후 카카오 공 장착!!

 

공 정말 귀엽죠? ㅋㅋㅋ

 

잘 어울립니다..

 

아마 이걸 제가 주로 착용하고 다니고.. 나머지 골프공 케이스는 선물로 줄 듯 싶습니다.. ㅋㅋㅋ

 

한국에 아직 있을 날이 멀었는데 오자마자 쇼핑을 너무 해버렸더랬죠.. ㅋㅋㅋ

 

무튼 말이 길어졌는데요..ㅎㅎ

 

저도 빨리 건강 회복해서 라운딩 가고 싶네요.. ㅎㅎ

 

모두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