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블로그!

요즘 인형 뽑기 클라쓰!

God_Father 2024. 3. 19. 23:5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부산대 쪽 NC 백화점에 쇼핑을 다녀왔습니다!!

 

오늘 점심에는 날씨가 완전 여름이더라구요?

 

너무 따뜻해서 당황스럽더라구요 ㅎㅎ

 

더워서 겉옷을 벗고 다녔습니다 ㅋㅋ 다른 사람들도 마찬가지고 어떤 분들은 반팔만 입고 다니더군요..

 

하지만 일교차가 크기 때문에 감기 조심하셔야 합니다!!

날이 따뜻하더라도 옷을 항상 들고 다니셔야해요!

 

 

음.. 하필 사진을 찍을 때 옷을 두껍게 입은 사람들이 담겼네요.. ㅋㅋㅋ

(반팔 입고 다니시는 분들도 있었다구요!!)

 

 

아무튼 오늘 부산대학교 쪽에는 진짜 오래만에 갔었는데요~

 

분위기는 그대로인데 뭔가 많이 새로 생긴 것 같더라구요

 

그 중에 하나 흥미를 끄는 곳이 바로 인형뽑기 상점이였는데요..!

 

인형뽑기 상점이 아주 크고 Fancy하게 만들어져 있더라구요!!

 

 

 

 

그리고 아주 이쁘죠??

 

디자인도 아주 이쁘고.. 저 핑크 빛 LED 조명을 보세요... 

 

와우..

그리고 제가 직접 해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가격도 비싼것 같더라구요..

 

뭐 당연한거겠지만 기본 천원이었던거 같던데..

 

제가 어렸을 적엔.. (사실 제가 어렸을 적이 아주 오래되긴 했어요.. ㅋㅋ ㅠㅜ)

 

아무튼.. 인형뽑기 사업도 돈이 되니깐 우후죽순으로 생겨나는 거겠죠?

 

이 인형뽑기 상점 옆에 얼마 못가 또 큰 인형뽑기 상점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서면이나 다른 큰 번화가를 가도 저런 멋지고 Fancy한 인형뽑기 상점이 많이 있더라구요!!

 

그런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시내 중심지 한복판에 저런 상점들이 자리잡고 있는 걸 보면 돈이 꽤 많이 된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땅값 월세가 엄청 비쌀테니깐 말이죠..!!)

 

 

부산대에 있는 제가 갔던 인형뽑기 상점에는 이런 인형뽑기도 있더라구요!!

 

 

 

참신해서 영상을 찍었습니다 ㅋㅋㅋ

 

뭐 별거 아닐수도 있지만 처음 보는 방식의 인형뽑기이기에 참신하더라구요 ㅋㅋㅋ

 

사실 이거 말고도 다른 독특한 방식의 인형뽑기들도 많이 있고 저도 봤었지만 이런 타입은 처음이였어요 ㅋㅋㅋ

 

요즘은 이런 인형뽑기 상점 처럼 무인 상점이 참 많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무인 인형뽑기, 무인 편의점, 무인 아이스크림 샵(스낵 샵), 무인 카페 등등..

 

아무래도 인건비가 많이 올라서겠죠??

 

인건비가 올라가니깐 전부 다 기계로 대체하는 추세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요즘 우리나라 인구가 줄어들면서 외국인들의 유입 비율이 높아지는데, 저런 무인 상점들이 안전하게 잘 운영될 수 있는지 걱정이 되기도 하더라구요 ㅎㅎ

 

점점 기술이 발전하면서 인력을 대체하는 기계들이 많이 나오고 그런 시스템들이 많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기술 발전에 의해 도태되지 않기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해야 하는 시대인 것 같습니다.. ㅎㅎ

 

아무튼 오늘은 지나가다 들른 인형뽑기 상점 리뷰를 남겨보았습니다!

 

다음 더 흥미로운 주제를 가지고 오겠습니다

 

또 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