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박한 영어 표현!

후루룩 짭짭! 쪼옥! 스읍! 은 영어로!? (무언가 빨아 먹는 효과음 영어로!)

God_Father 2020. 10. 19. 05: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영어 표현은 무언가 빨아먹을때, 빨때로 음료를 빨아서 먹거나 면종류를 먹을때 나는 소리, 효과음

후루룩 짭짭! 쪼옥! 스읍!

소리를 영어로는 어떻게 표현하는지 알아볼께요~!!!

네이버에 이런 효과음 관련 영어 표현을 검색해보니 잘 없더라구요..

저도 찾다가 찾지 못해 한국에 사는 미국 친구에게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ㅋㅋㅋ

 

음료 마실때 나는 소리 '쪼옥! 후루륵!' 이런 효과음을 영어로는

'Slurp' 이라고 합니다. 한국어 발음으로는 '슬러업~'

 

네이버에 검색하면 이렇게 후루룩 이라고 나오네요 ㅎㅎ

보통 저는 영어 단어를 검색해볼때 더욱 정확히 이해하기 위해 구글 이미지에 영어 단어를 검색해보는데

뜻을 더욱 정확히 알기에 정말 효과적이에요!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세요!

 

검색해 봤더니

slurp 이라는 쥬스 브랜드가 있더라구요 ㅋㅋㅋ

브랜드 이름이 slurp juice 던데.. 한국어로 하면 '후루룩 짭짭 쥬스'..

재밌는 이름이네요 ㅋㅋㅋ

그리고 라면 먹는 이미지를 발견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우리 모두 영어를 유창하게하는 그날까지 화이팅!

크리스 아재에게 감사의 말씀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