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블로그!

2-3 롤 통매음 신고 후기 (불송치됨/ 사진 有)

God_Father 2024. 8. 4. 23:50
728x90
반응형

2번째 고소 후기의 3번재 편입니다. 이전 글 안 읽으신 분들은 이전 글 보시고 오시기 바랍니다.

 

https://apple010.tistory.com/196

 

[2-1]또 한번의 '통매음 고소'!! (오늘 고소하고 왔습니다) [사진有]

안녕하세요 여러분 ㅋㅋㅋ 오늘 또 통매음 고소장을 접수하고 왔습니다. 진짜 더러운 패드립 치는 놈들은 인실ㅈ을 시켜쥐야 합니다. 처음 고소미 먹었던 놈은 군바리 신분으로 피시방에 나

apple010.tistory.com

https://apple010.tistory.com/200

 

2-2 통매음 고소장 접수 후기 (개같은 경찰 만남)

어제 경찰서에 가서 통매음 고소장을 접수하고 왔습니다. 일주일 전에 온라인으로 신청하고 경찰서에 가서 직접 접수하고 왔는데요. 제가 이번이 통매음 신고 2번째인데, 이전 경찰서에서는

apple010.tistory.com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다소 기분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네요.

 

참교육 인실ㅈ을 시켰어야 했는데..

 

제가 소장 내용을 보여드리겠지만, 이렇게 심한욕을 했는데도 불송치되는거 보면 참;; 갑갑하네요.

 

네이버에 여기 저기 검색해보니 요즘은 게임에서 일어나는 성희롱, 성폭력적인 발언은 왠만하면 불송치 되는 경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트렌드인 것 같음)

 

그리고 이번 경우에는 저도 약간 말다툼을 했었기에 더더욱 불송치 되었던 이유가 있었던거 같아요 (소장에 내용 있음)

 

아무튼, 이렇게 통매음이 불송치 되는 트렌드라면 게임상에서 맘껏 욕하는 러지들이 더 늘어날 것 같아서 씁쓸합니다..

 

참고로 이번 통매음 고소가 2번째인데요. 첫 번째는 통매음 고소가 송치되어 피의자가 연락와서 콧물 눈물 질질 다 짜면서 빌었던 경우가 있었습니다.

 

자,, 지체하지말고 본론으로 가보겠습니다..

 

사진 보시면 구미에 사는 ㅂ러지구요.

빨간색으로 표시해둔 부분 보시면 '불송치' 되었다고 나옵니다.

 

 

여기 보시면 저 ㅂ러지가 어떤 욕을 했는지 다 기재되어 있습니다.

 

불송치 이유로는

1) 피의자와 피해자는 사건 당일 인터넷 게임 상에서 처음 만난 사이로 서로 성별이나 나이를 모르는 사이였던 점.

2) 게임 도중 피해자가 피의자와 다투는 내용의 대화 내용이 확인되는 점

3) 피의자는 범죄사실과 같이 성적인 표현을 사용한 것은 맞으나 당시 상황에 비추어 보면 피해자의 기분을 나쁘게 하기 위해 단순히 분노감을 표출한 것으로 보이는 점

4) 통상 욕설이나 비속어에는 성, 배설물, 특정 동물 등이 연관되어 있는 경우가 적지 않은 점 등에 비추어 볼 때 피조사자가  '자기 또는 다른 사람의 성적 욕망을 유발하거나 만족 시킬 목적으로  피해자에게 범죄사실과 같은 메시지를 보낸 것으로 단정하기는 어렵다.

 

라고 되어 있습니다...

 

햐......

 

진짜 저딴 욕설을 듣고도 불송치 된다는게 참 어이가 없네요.

 

저 불송치 결과에도 이의신청 하고 싶은데, 요즘 전부 불송치되는 분위기라고 하니..

 

저 소장 접수할 때에도 담당 경찰이 진짜 ㅈ같이 조서 쓰던데 (마치 나를 범죄자 심문하듯이 함), 진짜 기분 더러운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의신청 해봤자 안될 것 같아서 시간 낭비하기 싫어서 안할까 생각중인데, 저 내용 다시 보니 화가 치밀어 올라서 이의신청 해야할지 다시 고민되네요..

 

아무튼 요즘 트렌드가 그렇다 하니...

 

햐... 이런 결과 받으니 그냥 나도 빡치면 저런 더러운 욕 박아야겠다 라는 비도덕적인 생각까지 드네요.

(어짜피 저렇게 욕해도 아무 피해가 없을테니요)

 

게임하면서 저런 ㅈ같은 욕 쳐먹고 없는 시간 내서 경찰서까지 가서 고소한 제 시간과 스트레스 받은거 생각하니 피꺼솟 되려고 하네요.

 

아무튼 여러분 게임상 저런 ㅂ러지들 박멸되길 바라며 글 마치겠습니다.

 

[혹시 이의신청하게 되면 4편으로 돌아오겠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