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블로그!

골프 퍼팅 교정용 아이템!! (엄청 실용적인 아이템!)

God_Father 2024. 3. 4. 17: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골프 무식하게 치다가 얼마전에 척추가 아작난 골린이 입니다..

 

집에서 요양 중인데요..

증상이 크게 호전되지 않네요..

 

다음주 목요일 다시 가서 엑스레이 찍어보기로 했는데, 그 때 결과 보고 입원할지 고민중이랍니다..

 

척추쪽 뼈 골절은 수술도 안하고 그냥 냅둔다고 하는데요.. 시간이 지나면 나아진다고..

 

다른데 물어보니 척추 쪽은 함부로 건드리는거 아니라고.. 괜히 잘못 건드렸다가 큰일나는데다가 제가 골절된 부분이 극돌기 쪽인데, 골절되도 크게 지장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아무튼... 꽤나 긴 시간이 지나야 통증이 사라질거 같습니다만.. 

 

이 왠수 같은 골프.. 하지만 참지 못하고.. 퍼터 연습이라도 해야겠다고.. 퍼터 매트랑 골프공을 구매했더라죠...

 

그러다 쿠팡에 문득 재밌는 아이템이 보여서 구매해버리고 말았습니다..

 

바로 이 제품인데요..

 

듀얼펏 퍼팅연습기라고 하는데, 퍼터로 공을 일자로 보내는 연습하기에 정말 좋아 보이더라구요!

 

가격은 9,400원에 배송비 4,000원..

앗.. 배송비가 4,000원이나 했었네요..

 

여러 물품 한꺼번에 구매하다 보니 배송비는 제대로 못봤었는데.. ㅎㅎ

 

아무튼 주문한 물건이 도착해서 열어보니 짜잔!

 

이렇게 생겼습니다~!

 

이게.. 근데 정말 퍼트로 퍼팅해보면 직선으로 보내기 진짜 어렵더라구요;;;

 

아무리 신중하게 쳐도 10번 치면 2번 정도 제대로 갈까 말까 하더라구요 저는..

 

그냥 일반 골프공 치면 왠만하면 일자로 가거든요??

근데 이걸로 연습하면 정말 일자로 보내기 힘듭니다 생각보다..

 

그래서 이걸로 계속 연습하면서 일자로 보낼 수 있다면, 일반 골프 공 1개 치는건 정말 정확도가 올라가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걸로 방향은 다 잡겠구나.. ㅎㅎ

 

여러분들도 퍼팅 방향 연습해서 잡고 싶으신 분들은 이거 진짜 추천드립니다!!

 

꼭 한번 해보세요 ㅎㅎ

 

다음에 기회되면 영상도 한번 찍어서 올려보겠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